본문바로가기

수술비용문의

수술비용문의 닫기
상담문의폼

[자세히보기]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 닫기
상담문의폼

[자세히보기]


 
작성일 : 13-09-12 17:08
라마르 강남삼성점 스포츠조선 2013 베스트브랜드 선정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497  

 
 
라마르 강남삼성점이
스포츠조선 2013 베스트브랜드 선정이 되었습니다.
 
 
-베스트브랜드 선정기사-
 
피부에서부터 성형까지 토탈 솔루션 전문 병원으로 우뚝
 
라마르의원 강남삼성점 오일영 대표
 
강남에서 피부클리닉 제일 잘하는곳, 라마르의원강남삼성점이 스포츠조선과 국내유명정책산업대학원이 공동 선정하는 2013년 베스트브랜드 의료부문에 선정되었다.
 
강남에서 피부클리닉으로 가장 유명한 병원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라마르의원 강남삼성점(대표 오일영 www.lamar180.com)은 전문화된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반영하며 피부, 성형, 비만 등 전문병원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국내 20여개 지점, 중국 2개 지점을 비롯 35명의 의료진과 180여명의 협진시스템을 갖추며 글로벌 에스테틱 메디컬 네트워크를 구축해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라마르강남삼성점 오 일영 원장은 최근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신의료기술을 빠르게 도입하여 확실한 검증과정을 거친 후 고객들에게 안전한 미용, 성형의 트랜드를 창조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 한분마다 꼭 필요한 1:1 경제적 솔루션으로 높은 만족감을 드리고 있으며 학생들을 비롯하여 젊은 직장 여성들의 제일 첫 번째 관심은 피부입니다.
특히 TV나 방송매체에서 연예인들의 우윳빛깔 꿀피부가 이슈화 되면서 잡티없는 뽀얀 피부를 만들고 싶어하는 문의가 많은편입니다.
피부미인이 되기 위해선 요즘처럼 유달리 높은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날씨에는 피부 표면에 멜라닌 색소를 생성해 주근깨, 잡티를 비롯한 각종 색소질환을 생성함은 물론이고 피부세포를 손상시켜 노화를 촉진하는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피부를 보호하고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오 원장은 외출 시 양산과 모자 쓰기, 자외선 차단제 꼼꼼히 바르기 등 특별할 것 없이 보이는 이 작은 습관 하나하나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면서, 이를 철저히 숙지하여 자외선의 위협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진동 파우더 사용에 대한 고객의 문의에 대해선 메이크업을 손쉽게 만들어주는 진동 파우더는 세밀한 메이크업으로 인한 모공을 막아 오히려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확률이 높아 사용후에는 좀 더 세밀한 세안을 통해 모공을 막는 것을 방지하고 청결한 퍼프관리를 통해 유분, 불순물, 습기 등에 오염된 세균들이 피부에 닿는 것을 예방해 줘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밖에 날씨가 무더워지는 여름철에 잦은 샤워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깨뜨리고 피부보습을 유지해주는 지질막까지 파괴해 피부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어 하루에 과도한 샤워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며 샤워를 하더라도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지 않은 바디워시 제품을 사용하거나 샤워 후 보습제품을 발라 피부의 건조를 방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라마르 병원은 피부전문 솔루션 외에도 최신장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리프팅 동안 성형, 지방흡입, 가슴성형 분야에 독보적 의료 기술력을 갖추며 안티에이징이라는 인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안전한 의료 서비스를 펼쳐오고 있다.
 
특히 지방흡입 클리닉에 있어서는 초음파와 3D 체형분석기,에어샤워 시스템, 최신 마취모니터링 시스템등의 최신장비를 갖추고 의원급에서는 드물게 마취과 전문의를 상주 시키면서 수술중의 고객안전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국내 단일의원급 으로서는 유일하게 일년에 2000건 이상이라는 지방흡입 시술건수와 10여건 이하의 부작용의 건수로 수술후에 최고의 환자고객 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환자의 체형에 따른 세분화된 지방흡입술로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7년간의 노하우를 통한 최소절개라인을 적용하여 수술후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는 수술법으로 도 유명하다.
 
오일영 원장은 경희대를 졸업하고 대한비만치료학회, 메조세라피의학회, 대한 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 비만체형학회, 에스테틱의학연구회, 미용웰빙학회, 심신의학회에서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라마르의원 대표 원장을 맡고 있다.
 
 
 

 
   

쉽고빠른 상담문의

상담문의폼

[자세히보기]